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TV는 어떻게 AS를 보내나요?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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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크로스오버 작성일17-09-12 20:01 조회575회 댓글0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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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: TV는 어떻게 AS를 보내나요?

 

 

A: 타이오TV 고객지원은 기본적으로 43형 이하는 택배를 통해, 그 이상 대화면의 경우 방문 AS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.

(대화면 TV 방문 AS는 070-7858-3689로 서비스 예약 바랍니다)


지정택배 : 일양 로지스 택배 / (업체코드 없음)

▷방법: 
1. 일양로지스 발송예약 접속 https://www.ilyanglogis.com/functionality/Reservation.asp

2. 발송인 / 수취인 / 발송품 정보 입력 후 지불방법 '선불' 또는 '착불' 선택 (무상기간 제품은 착불)

3. "위 '개인정보 수집 이용' 에 동의합니다" 체크 후 '확인' 버튼 클릭 하면 완료됩니다.

*기타: 제품 보내실때 고장 증상 첨부하시면 빠른 서비스에 도움 됩니다.
         피봇 모델의 경우 스탠드를 분리해 모니터만 보내주시면 스탠드 파손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. 

※※※※ 주의! ※※※※
지정택배를 제외한 타 택배 발송시 추가 비용이 발생되며 이 부분은 무상기간이라 해도 발송하신 소비자 부담이오니 다른 택배 사용 자제를 부탁드립니다. 

또한 타택배 이용시 확인이 늦어 처리가 지연될 수 있으니 반드시 지정택배 사용을 권장드립니다. 



※※※※ 주의2 ※※※※
크로스오버 규격박스가 아닌 아무 박스나 모니터를 대충 담아 택배로 보내게 되면 내용물이 파손되며, 
이 경우 고객님께서 파손수리비용 부담하셔야 합니다. 

이를 막기위해 반드시 크로스오버 규격박스 사용을 부탁드립니다.
박스가 없을시에는 이메일 crosslcd@naver.com 이나 크로스오버 카카오톡 아이디 crosslcd로 친구추가 하신후 박스를 요청한다고 말씀주시면 담당 직원이 확인 후 처리해드립니다. 



※※※※ 주의3 ※※※※
발송 전 '크로스오버존 택배 파손건 안내'를 꼭 한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. 파손시 보상 / 비보상 안내가 돼 있습니다.

▷택배 파손건 안내 보기(클릭)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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